본문 바로가기

Development

Android 와 Unity 연동을 위한 C# 코드 예제

using UnityEngine;
using System.Collections;

public class CallAndroidFunc : MonoBehaviour {
#if UNITY_ANDROID
    private AndroidJavaClass clsUnityPlayer;
    private AndroidJavaObject objMainActivity;
    
    void Awake(){
        this.InitAndroidPlugins();
    }
    
    void Start(){    
        this.RegisterNicePlayGCMRegister();
    }
    
    private void InitAndroidPlugins(){
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this.clsUnityPlayer = new AndroidJavaClass("com.unity3d.player.UnityPlayer");
        this.objMainActivity = this.clsUnityPlayer.GetStatic<AndroidJavaObject>("currentActivity");
    }

    private void RegisterNicePlayGCMRegister(){

        this.objMainActivity.Call<int>("RegisterNicePlayGCMRegister");
    }

    string tempUid = "3832679";
        
    public void StartCPI() 
    {
        this.objMainActivity.Call ("StartCPI"tempUid);
    }
#endif
}

'Developmen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 iOS 플러그인 제작  (0) 2014.12.29
중복없는 난수 추출하기~ C# & JAVA  (0) 2014.06.30